롯데제과, 생유산균 과자 `요하이` 신제품 3종 출시
롯데제과, 생유산균 과자 `요하이` 신제품 3종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8.04.11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가 살아있는 유산균 과자 ‘요하이’의 신제품 3종 ‘요하이 애플요거트 쿠키 샌드’,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카라멜블론드치즈, 크랜베리치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요하이 애플요거트 쿠키 샌드’는 요거트 크림에 사과 맛을 담아 상큼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셔벗 질감의 크림과 바삭한 비스킷이 만나 씹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카라멜블론드치즈’와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크랜베리치즈’는 한번에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이다. 밀크초콜릿 위에 각각 베이지색과 핑크색의 크림치즈 초콜릿이 얹어져 있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갖췄다.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카라멜블론드치즈’는 진한 카라멜 향과 크림치즈의 풍미를,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크랜베리치즈’는 크랜베리의 상큼함과 크림치즈의 고소함을 구현했다. 세 제품 모두 1갑당 살아있는 2억 마리 유산균이 함유되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맛, 건강뿐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주요 타깃층인 젊은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했다"며 "비스킷과 초콜릿 표면에 하트 무늬를 새기고, 패키지에는 요하이 모델 ‘워너원’ 의 사진과 친필 사인을 담았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롯데제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