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5-11-26 12:06 (수)

본문영역

벤츠 스프린터, ‘2018 코리아 카라반 페스티벌’ 참가

벤츠 스프린터, ‘2018 코리아 카라반 페스티벌’ 참가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18.05.03 08: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가 오는 4일~6일까지 충북 충주 목계나루 솔밭공원에서 개최되는 ‘2018 코리아 카라반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3회째 개최되는 코리아 카라반 페스티벌은 전국에서 카라반 소유 700여 팀이 참여하는 국내 대표적인 캠핑 및 카라반 축제이다.

행사 기간 동안 밴 바디빌더사인 제일모빌과 화이트하우스코리아에서 국내 캠핑 매니아를 위해 컨버전한 프리미엄 캠핑카 2개 모델이 전시된다. 고객들은 최신 캠핑카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으며 구매 상담 뿐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제일모빌에서 선보이는 벤츠 스프린터 730N 모델은 모터홈(이동식 모빌하우스) 개념을 도입한 고급 캠핑카이다. 100% 국내에서 제조한 친환경 가구가 풀옵션으로 적용되었으며 차량 내 침대, 옷장, 오디오, 테이블, 쇼파, 냉장고, 주방, 화장실 등의 최고급 편의 시설이 적용되어 집처럼 편안하고 안락한 캠핑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화이트하우스코리아에서 선보이는 메르세데스-스프린터 ‘화이트하우스 B’ 모델은 4인승으로 2열 시트에 최고급 리무진 시트를 장착해 평상시에는 비즈니스 의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캠핑 또는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목적 차량이다. 최대 전장 7m, 차고 2.9m의 높고 넓은 차체로 차량의 실내에서 선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실내 거주성이 뛰어나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SNS 해시태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총 20명을 선정해 소정의 벤츠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한 5일 어린이날에는 벤츠 카페 및 페이스 페인팅 등 어린이들과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