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서비스 고객 위한 럭키박스 이벤트

벤츠코리아, 서비스 고객 위한 럭키박스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4.25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자사의 서비스 상품 `워런티 플러스`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 지갑, USB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및 특별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70만원에 이르는 사은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프로모션은 알찬 혜택을 받는 기쁨을 고객들에게 선사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벤츠 공식 네트워크에서 차량을 구입하면 발급이 가능한 삼성카드 ‘THE 1(Mercedes-Benz) 카드’로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 시 오는 12월 31일까지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삼성카드를 소지한 고객도 동일 기간 동안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시 1주년을 맞은 ‘워런티 플러스’는 신차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보증 기간 (3년/10만km, 선도래 기준) 내 구입 시 보증 서비스의 기한을 4년/12만km (선도래 기준) 또는 5년/14만 km (선도래 기준)까지 연장해 주는 서비스 상품이다. 물가 인상으로 인한 부품 및 공임 비용 상승 없이도 최대 추가 2년 혹은 추가 4만km까지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5월 5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 상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의 벤츠 정품 스포츠 백을 증정한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차량 유지 보수에 필요한 순정 부품 및 기술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벤츠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