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5-11-26 09:49 (수)

본문영역

BYD코리아, 송파전시장 공식 오픈…‘양왕 U8’ 특별전시

BYD코리아, 송파전시장 공식 오픈…‘양왕 U8’ 특별전시

  • 기자명 김미영
  • 입력 2025.11.26 09: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D코리아가 서울 송파구 석촌고분역 인근에 'BYD Auto 송파전시장'을 공식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송파전시장은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고, 송파·위례·문정·강동 등 인근 지역은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젊은 가족층이 밀집한 지역으로 전기차 실수요가 높은 곳으로 평가된다. 특히 자녀 통학이나 근거리 출퇴근에 실용적인 전기차를 찾는 30~40대 수요층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BYD코리아는 이번 전시장 오픈을 통해 아토 3, 씰, 씨라이언 7 등 자사의 주요 전기차 모델에 대한 고객 상담과 구매 문의가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이들 차량은 실내 공간, 안전사양, 가격 경쟁력 등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장에서는 전국 전시장 중 처음으로 BYD의 프리미엄 브랜드 양왕의 플래그십 SUV 모델인 '양왕 U8'이 특별 전시된다. 양왕 U8은 비상 시 수상 부유 기능, 모래 언덕 주행 등 고난도 지형에 대응 가능한 기술이 탑재된 하이엔드 모델로, 12월 7일까지 전시된다.

BYD Auto 송파전시장에서 특별 전시 중인 '양왕 U8'
BYD Auto 송파전시장에서 특별 전시 중인 '양왕 U8'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부문 대표는 "송파전시장은 전기차 수요가 높은 지역에서 고객들이 보다 쉽게 BYD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된 핵심 거점"이라며 "양왕 U8을 통해 BYD의 미래 모빌리티 기술도 함께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이번 송파전시장 개관으로 총 24개의 전시장을 운영 중이며, 연말까지 30개 전시장 체계를 구축해 전국 단위의 유통 네트워크를 완성할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BYD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