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2025년 연말 시즌을 맞아 호텔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오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페스티브 케이크 &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한정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은 케이크와 초콜릿, 브레드류로 구성되며, 시각적 아름다움과 풍미를 모두 갖춘 디저트로 연말 테이블을 장식할 예정이다.
주요 케이크는 ▲딸기와 코코넛 무스의 조화 ‘메리 스트로베리 타르트’ ▲초콜릿과 바나나, 아몬드의 진한 풍미 ‘초콜릿 바나나 율 로그’ ▲피스타치오와 루비 초콜릿의 고급스러운 조화 ‘피스타치오 오나먼트 케이크’ ▲라즈베리와 초콜릿의 트리 모양 케이크 ‘라즈베리 초콜릿 트리 케이크’ ▲하얏트 시그니처 커피 향의 ‘윈터 원더랜드 티라미수’ 등으로 구성된다.
초콜릿 셀렉션에는 산타클로스, 트리 오너먼트, 병정, 베어, 별 등 정교한 조형의 시즌 초콜릿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브레드 셀렉션에서는 이탈리아 및 독일 전통 디저트인 ▲파네토네 ▲슈톨렌 ▲판도로가 제공되며, 발효와 숙성을 거친 깊은 풍미로 연말의 의미를 더한다.
케이크와 초콜릿은 26일부터 수령 가능하며,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당일 현장 구매는 수량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