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최신 게이밍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오디세이 게임 스테이션’ 팝업 체험존을 15일부터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운영한다.
체험존은 서울 파르나스몰(11월 15일~23일), 경기 스타필드 수원(11월 29일~12월 7일) 두 곳에서 순차적으로 열리며, 삼성 오디세이 OLED 게이밍 모니터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인기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오디세이 OLED G9, OLED G8, OLED G6 등 삼성의 대표적인 OLED 게이밍 모니터가 전시되며, 각각의 특화된 성능을 바탕으로 몰입감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OLED G9 체험존에서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축구 게임 ‘EA 스포츠 FC™ 26’을 기존 16:9 화면보다 두 배 넓은 32:9 비율로 체험할 수 있어 경기장을 넓은 시야로 즐길 수 있다.
OLED G8 체험존에서는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 4’와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을 빛 반사 없는 글레어 프리 기술을 통해 조명이나 얼굴 비침 없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높은 명암비의 트루블랙 기술로 어두운 화면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 게임 속 미션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다.

OLED G6 체험존에서는 블리자드의 슈팅 게임 ‘오버워치2’와 넥슨의 ‘서든어택’을 업계 최고 수준인 500Hz 초고주사율로 끊김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S25 울트라 체험존에서는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벌컨 API를 지원해 넥슨의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더욱 생동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됐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는 전용 패스트 트랙을 제공하며, 키캡 키링, 스티커, 무선 충전기 등을 증정하는 현장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1회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방문 인증 SNS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오디세이 OLED G6 2대, 무빙스타일 엣지 2대, 게이밍 키보드 2대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체험존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한 삼성닷컴 시크릿 기획전에서는 오디세이 OLED 전 제품, 무빙스타일 엣지, 스마트모니터 M9, 오디세이 3D 등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