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한국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과의 첫 협업 컬렉션을 11월 18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넘버링 특유의 미니멀하고 젠더리스한 주얼리 감성을 세련된 테크 액세서리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주얼리의 감성을 담은 실용적인 테크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넘버링은 구조적인 형태와 섬세한 디테일,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 셀럽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주요 제품으로는 넘버링의 시그니처 라인인 ‘A13’에서 영감을 받은 A13 시그니처 폰케이스, 맥세이프 카드 지갑, 그리고 실제 주얼리처럼 착용할 수 있는 뱅글이 포함된다. 절제된 블랙과 실버의 조화로 세련된 감각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외에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스노우 마운틴 그래픽’을 활용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넘버링의 캐럿(Carat) 라인과 결합된 디자인으로 겨울 분위기를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12월 31일까지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12월 3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두 가지 스페셜 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넘버링 뱅글 스페셜 세트’는 A13 폰케이스 1개와 A13 뱅글 1세트로 구성되며, ‘넘버링 듀오 스페셜 세트’는 맥세이프 호환 미러 케이스 1개와 A13 맥세이프 카드 지갑 1개로 구성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구성을 자랑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케이스티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