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오는 12월 5일부터 14일까지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에서 ‘폴스타 로드쇼(Polestar Road Show)’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12월 중 오픈 예정인 ‘스페이스 대전’ 출범에 앞서, 폴스타의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모델인 ‘폴스타 4’에 대한 고객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1층 게이트 3 앞에서 열리며, 폴스타 4 롱레인지 듀얼모터 퍼포먼스 팩 차량이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싱글모터, 듀얼모터, 듀얼모터 퍼포먼스 등 전 트림을 시승할 수 있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현장에서 가능하다.

시승 고객은 폴스타 스페셜리스트와 동승하여 차량 설명과 함께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계약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더 쇼케이스 브랜드관을 통해 폴스타 4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VIP 전담 스페셜리스트 배정,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증정, 차량가 30% VIP 매출 인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폴스타 4는 최대 511km(싱글모터 기준) 1회 충전 주행거리,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3.8초 만에 도달하는 듀얼모터 544마력 성능, 2,999mm 휠베이스의 넓은 실내공간, T맵 기반 통합 인포테인먼트, ADAS 주행보조 시스템 등을 갖췄다. 가격은 6,690만 원부터 시작된다(보조금 미적용).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폴스타코리아